티스토리 뷰
masterpiece, 즉 명품이라 불리는 상품들은 단순히 그냥 만들어지지 않는다. 거기에는 반드시 history와 value가 결합되어 있어야 한다. 적절한 스토리텔링과 상품의 가치, 그리고 그 명품의 격을 높여줄 고급스러운 매장이 필요하다.
말하자면 보통의 상품과 명품의 차이를 가르는 것은 본질과 핵심, 그것을 바라보는 관점적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는가 여부에 달려 있는 것이다.
- <관점을 디자인 하라> 중에서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 W3Schools Online Web Tutorials
- 구차니의 잡동사니 모음
- [IT]블로거팁닷컴
- 비앤아이님의 블로그
- Blog Suspect
- 즐거운하루 blog
- zinicap의 검색엔진 마케팅(SEM)
- 머니야머니야님의 블로그
- [Friend] AtinStory
- [기타배우기]해브원 박스
- [웹표준] SINDB.com
- 해커 C 이야기
- [애드센스] 길라잡이
- 정순봉의 IT SCHOOL
- 씨디맨의 컴퓨터이야기
- 2proo Life Story
- 못된준코의 세상리뷰
- [IT강좌] 정보문화사
- IN 대전
- 에우르트는 나쁜남자 -_-
- 씬의 싱크탱크
- 엔돌슨의 IT이야기
- 진이늘이
- 'Cooltime'의 블로그
- 후이의 Tistory
- Soulstorage
- 앤드&엔드의 블로그
- June Blog
- 노지의 소박한 이야기
- gbWorld
- 인터넷 속 나의 생각
- HarshNix
- ART of WEB
- 녹두장군 - 상상을 현실로
TAG
- MBTI 테스트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인터넷
- 스마트폰
- 안드로이드 어플
- 소스코드
- C언어
- 소스
- 프로그래밍 문제
- JavaScript
- MBTI
- C
- 효과음
- HTML
- php
- 성공
- 모토로이
- 프로그래밍
- C언어 소스
- MBTI 검사
- 리뷰
- 예제 소스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안드로이드
- MBTI 자료
- MBTI 강좌
- It
- 강의
- C언어 문제
- 강좌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