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글과 컴퓨터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 안드로이드 에디션" 출시

한글과 컴퓨터 드디어 안드로이드용 한글 HWP 뷰어 어플 출시


한글과 컴퓨터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 안드로이드 에디션" 출시 

    한글과 컴퓨터에서 한글 HWP 파일 뷰어 어플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한글과 컴퓨터는 2월 9일 수요일, 공식트위터(http://twitter.com/Hancom4u)를 통해 안드로이드용 한글 뷰어인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 안드로이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한글과 컴퓨터 공식트위터(http://twitter.com/Hancom4u)의 발표 내용


아이폰용으로는 오래전에 나왔지만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HWP 파일을 볼 수 없어 수소문한 끝에 HWP 파일을 볼 수 있는 한글 뷰어인 사이냅 뷰어 아래아 한글 에디션에 대한 포스팅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한글과 컴퓨터에서도 발표했다고 하니 이제 HWP파일도 맘껏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쁘기만 합니다.

나왔으면 설치를 해봐야겠죠? 지금부터 한번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글 뷰어 설치하기  

1.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검색해서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 안드로이드 에디션 설치'하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한컴오피스를 검색해서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저의 글을 보신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1. QR코드로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 안드로이드 에디션' 설치하기
아래의 QR 코드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니 진짜 있네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한컴오피스'를 검색한 화면

 그러면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 안드로이드 에디션을 특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징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 안드로이드 에디션의 주요 기능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 안드로이드 에디션의 주요 기능


- 한글(HWP) 문서 내용 보기 기능 제공
    한글 뷰어에 저장되어 있는 한글(HWP)문서 뿐만 아니라 이메일에 첨부된 한글(HWP)문서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 파일 매니저 탑재
    한글(HWP) 파일의 읽기, 이동, 복사, 파일 관리에서부터 전자 우편으로 보내기까지 완벽한 한글(HWP)문서 뷰어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외장 메모리 안의 한글(HWP)파일 목록 제공
    외장 메모리(SD 카드)의 한글(HWP)파일 목록을 제공하며 외장 메모리 안에서 한글(HWP)파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보안 한글(HWP) 문서 지원

- 최근 한글(HWP) 문서 보기 기능 제공


- 지원하는 운영체제

한컴 오피스 한글 뷰어 안드로이드 에디션에서 지원하는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버전 2.1의 이클레어와 안드로이드 버전 2.2의 프로요가 되겠습니다.

Android OS v2.1, v2.2지원
 


 중요한 것 한가지 - 가격  

당연히 무료죠!!

위에서 보셨듯이 무료입니다^^



여러분도 지금 당장 설치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