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교를 졸업하려고 해도, 회사에 입사하려고 해도 이것은 필수죠?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미국 ETS사에서 시행하는 토익(TOEIC)라는 영어 시험 점수죠. 이 토익성적을 얻기 위해서 토익 공부를 해본 사람들은 토익 성적과 영어 실력은 비례하지 않다라고 말하곤 하지만 학교를 졸업하려해도 토익 점수가 있어야 하고 회사에 입사할 때도 토익 성적을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 토익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게 사실입니다.


또한 이 토익공부를 하는 사람들은 최대한 짦은 시간에 높은 점수를 얻어 토익에 대한 것을 벗어나기를 바라며 공부를 합니다.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특정 목적을 위해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기에 어쩌면 당연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공짜로 영어 성적을 올리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짜로 토익 인터넷 강의 듣기



토익 강의가 많아지면서 기초강의도 무료로 서비스하는 홈페이지가 많아졌습니다. 토익 공부를 한다하면 흔히 들고다니는 책 빨갱이, 파랭이가 있죠? 빨갱이, 파랭이는 바로 해커스에서 펴낸 LC, RC책을 말합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순서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 책만 차근차근 보셔도 원하는 점수에 근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커스 사이트(www.hackers.co.kr)에 들어가시면 해커스 토익 LC, RC 강의를 무료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위 강의를 반복해서 들어보시고 모르는 단어는 단어장에 기록해가며 외우고 문제를 풀어가면서 오답노트를 만들어 정리해 나간다면 분명히 좋은 성적을 얻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RC part 5,6를 대비해 보자


RC 파트 5, 6은 비교적 짧은 시간에 문제를 풀어야 하기 때문에 거의 보는 즉시 답을 찾아내는 연습이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시간이 모자라서 뒤에 있는 문제를 풀지 못할 수도 있거든요. 일부 문제는 단 3초 안에 답이 나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무료강의 중에서는 토익예상강의가 있습니다. 매달 출제되는 토익의 경향에 따라 문제와 해설을 같이 제공해 주는데요 동영상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매일매일 문제 풀기


매일매일 꾸준히 무엇을 한다는건 참으로 어려운 것 같아요. 하지만 작은 일이라도 매일매일 꾸준히 하면 누구보다도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토익 점수를 올리기 위해 매일매일 몇 문제씩 풀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꼭 도전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