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형으로 알아보는 사람의 성격

친구의 표정을 보고 "너 무슨 안 좋은 일 있어?" 라고 물어본 적이 있나요? 사람의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의 기분이 어떠한지 어느 정도 예측할 수가 있는데요. 얼굴형으로도 그 사람의 성격이나 특성까지 예측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일까요? 얼굴형을 통해 나도 모르는 "나"를 알아보자구요.


당신의 얼굴형은?

a. 달걀 형(타원 형)

b. 둥근 형

c. 아래로 긴 형

d. 사각 형

e. 역삼각 형





a. 달걀 형(타원 형)

대체적으로 이성적이고 냉정하여 화를 잘 내지 않아요. 하지만 자존심이 상하면 마치 다른 사람처럼 돌변해 화를 벌컥 내기도 해요. 이렇게 감정의 굴곡이 심한 경우에는 혼자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달걀형의 얼굴형이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b. 둥근 형

통통하고 살이 찐 둥근형은 귀여운 인상을 가진 분들이 많아요. 둥근형은 겉보기와 같이 온화한 성격이어서 어떤 사람과도 잘 사귈 수 있어요. 그러나 우유부단하고 게으른 분들이 많고 돈을 쓸 때 세상 돈이 모두 내 돈인 양 낭비하는 경향도 있다고 하네요



c. 아래로 긴 형

얼굴이 전반적으로 긴 사람들은 겉과 속이 다른 경우가 많아요. 특히 겉으로 보기에는 이해심이 많아 보이는 사람도 막상 대해 보면 신경질적이고 좀처럼 자기 속마음을 드러내 보이지 않는 분들도 많아요. 아래로 긴 형의 얼굴형을 가지신 분들은 체력, 순발력, 지구력이 모두 좋은 사람이 많아요.



d. 사각형
 

사건에 말려들거나 곤경에 부딪히더라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어요. 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파이기도 해요. 골목대장 기질이 있어 언제나 주변에 사람들을 몰고 다니는 스타일이에요. 하지만 고집이 센 편이어서 자신의 의견을 좀처럼 굽히지 않으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요.



e. 역삼각형
 

마음도 여리고 몸도 가냘픈 사람들이 많아요. 특히 섬세하여 로맨틱한 면이 강하고 창작에 있어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너무 믿는 나머지 잘난 체한다는 인상을 주기도 해요.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겸손해진다면 지금보다 나은 사람이 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