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정동 꼬꼬시티에서 배터지게 먹자



치킨을 생각보다 많이 좋아하는 1인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 꼬꼬시티에 다녀왔는데요.

두정동 꼬꼬시티




치킨이 무한리필이라고? 정말?

 

저는 처음에 믿지 않았습니다.
 

한 사람당 1만원이 넘는 가격에 치킨이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모르겠지만...
8000원에 치킨을 무한대로 먹을 수 있다고 하면 이 사람들 치킨 팔아서 뭐먹고 사는거야?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정말 무한리필이었다!!!

 

두정동 꼬꼬시티 점에 가서 찍은 메뉴판입니다.
정말 7,900원에 무한리필이더라구요.
단, 음료수나 술을 시켜야 합니다. 
 

맨 아래에 남기시면 1인당 벌금 5,000원이라고 써져 있네요





주문을 했습니다



음료수는 사이다, 콜라, 마운틴듀가 있었는데요. 
저는 마운틴듀를 시켰습니다.
무려 2,000원....
 

음료수는 캔과 얼음이 든 컵으로 나오더라구요...

맨 처음 후라이드가 빨리 나온다길래 
후라이드로 하나 시켰습니다.

둘이 가서 먹었는데 둘이서 사이좋게 2조각씩 먹으라고 하는지
4조각이 나오더라구요...

후라이드 치킨을 시킨 모습



달랑 4조각....
저는 처음에 주문을 할 때 한 번 주문할 때 하나의 메뉴만 주문할 수 있는 줄 알았더니
두 가지 메뉴를 한꺼번에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두 가지 메뉴를 한꺼번에 주문해 보았습니다.
바베큐 데리야끼와 간장치킨의 모습입니다.

바베큐 데리야끼와 간장치킨


 
 
 

두정동 꼬꼬시티에서 배터지게 먹고 나서...



정말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한 번 닭을 먹고 나면 한 달 동안은 닭 먹으러 가자는 말은
안할 정도로 닭을 먹었네요

종업원들도 친절했고
무엇보다도 닭을 먹고 나서 추가로 주문을 해야 하는데
추가로 주문할 때도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종업원 분들이 짜증내실만도 한데 친절하게 더 갖다 주시더라구요^^)

치킨이 생각나시는 분들
꼬꼬시티로 가서 실컷 먹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