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의 야심찬 시나리오? 아이폰4-갤럭시K 동시 출시할까?



날씨가 덥네요.

어제 제가 사는 곳에는 시원한 비가 잠시 오더라구요

얼마나 시원하던지^^



요즘에 스마트폰이 인기입니다.

제 주변에는 다들 스마트폰을 가지고 싶은데

다들 24개월 약정이 남아있어서 못바꾸고 있네요.




아이폰..


KT는 아이폰으로 짭짤한 재미를 보았지요.

하지만 삼성 측과는 서로 좋지 않은 관계 때문에

SK텔레콤이 갤럭시S로 재미를 보고 있는 요즘 멀리서 구경하는 신세가 되었네요.


그런데 9월 중에 KT에서

갤럭시S의 KT버전인 갤럭시K를 출시할 수 있다 합니다.


그런데 사양을 보니 갤럭시S와 갤럭시K가 약간 다르네요.

갤럭시S는 10.2(4인치)인데 반해, 갤럭시K는 9.4cm(3.7인치)이고

갤럭시K가 늦게 출시되는 만큼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는 최신 버전인 프로요가 탑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여기에 아이폰4가 같이 출시된다면?

KT가 한번 재미를 볼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불거지고 있는 아이폰의 문제점들이 해결되었다면 말이죠^^


갤럭시S의 프로요 업데이트도 조만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