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집전화를 이용하시나요?

저희 부모님 댁은 KT 집전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화기가 없으면 연락이 되지 않기에 KT 집전화가 놓여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KT 전화를 사용하시거나 과거에 사용하셨다면 글을 보시고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되었던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KT 집전화 프리요금제편 CF>

KT의 '맞춤형 정액제'와 'LM 더블프리' 두 상품에 대해서 문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KT에서는 KT전화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전화하여
 많은 가입자를 확보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가입 과정에서 '전화 녹취록'을 남기거나 '서면 동의'등의 의무 규정이 없다보니 실적을 위한 무작위 가입의 한 예가 되어 버렸습니다. 더구나 기록이 없으니 가입자의 동의하에 가입이 된 것인지 가입자의 동의하게 가입이 되지 않은 것인지 알 수 없다는 것도 KT가 물러설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버린 것이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기사를 확인하여 보세요^^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374053


저도 혹시나 하여 확인해 보았습니다

저도 혹시나 하여 부모님께 전화를 드렸습니다. 전에 KT 전화를 쓰는 것을 확인했거든요. 부모님께서는 지금도 KT 전화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KT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100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 2번을 눌러 상담원과 통화를 했습니다.(통화량이 많은지 한참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냥 전화 예약을 해서 나중에 전화를 받았습니다.)

상담원에게 통화를 한 후 KT 정액제에 가입했는지 확인을 했는데 현재에는 가입되어 있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과거에 가입을 했었는지 확인해보니 가입을 했다가 해지를 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환급을 해달라고 하니 안내원 분께서는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을 안내해 주었습니다.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은 무려 35만원!!!

무려 35만원이었습니다.
안내원은 실제로 받을 때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금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금액은 달라질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환급해 달라고 했더니 전화가 부모님 명의로 되어 있어 부모님만 신청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모님께 전화를 드렸더니 좋아하시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효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