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하고 있던 CCTV의 관리가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고민고민하는 지인이 있었습니다. 그는 자기가 기억하고 있는 비밀번호를 아무리 입력해도 CCTV의 관리자 계정에 들어갈 수 없다면서 어떻게하면 CCTV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냐면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 CCTV의 제조사를 확인해 보니 LG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LG 서비스센터(1544-7777)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요즘에는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면 서비스 받고자 하는 제품명을 음성으로 이야기하면 되더라구요. 그런데 자신있게 CCTV를 외쳐도 인식을 못하는 것이었습니다. 왜 CCTV를 인식을 못하지? 앞에 떡하고 LG라고 붙어있는데 하면서 의아해했습니다.


상담원과 통화를 해보니 CCTV 담당 부서 번호는 다르다면서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전화를 걸어보니 B2B 뭐라고 하면서 안내멘트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결국 직원분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CCTV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녹화된 영상을 볼 수가 없다고 이야기했더니 CCTV 앞에 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CCTV 앞에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하루 동안 CCTV 관리자로 사용할 수 있는 임시 비밀번호를 알려줄테니 입력해 보라는 것이었습니다. ******** 라고 불러줘서 입력해 보니 관리자로 로그인이 잘 되었습니다.


CCTV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지 말아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