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그램 추천] 무료 DVD 플레이어 AVS DVDPlayer!

여러분은 DVD를 보기 위해 프로그램을 찾아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보통 PowerDVD등의 쉐어웨어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곤 하는데요. 제가 회사에서 DVD를 재생하는 프로그램을 찾아보려는 중에 좋은 무료 DVD Player를 발견해서 이렇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무료 DVD Player! AVS DVD Player!



개발사: AVSMedia(http://www.avsmedia.com/)

운영체제: Win2000/WinXP/Win Vista/Win 7

권장사양: 펜티엄3이상 

라이센스: 프리웨어(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음)




이 AVS DVD Player가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유료로 구입을 해야 하거나 또는 모든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돈을 내야하는 쉐어웨어가 아닌 사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라는 것인데요. 사실 DVD Player 중 프리웨어를 찾아보기는 힘듭니다. 찾더라도 쉐어웨어지요. 프리웨어라는 점만 해도 상당히 큰 매력으로 우리 눈에 다가옵니다.


먼저 AVS DVD Player를 설치하기 위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량이 커서 링크로 첨부했습니다. 혹시나 제가 다운로드 했던 파일을 AVS DVD Player 버전을 받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제가 파일을 직접 올린 것입니다.





설치해 봅시다


제가 첨부한 AVS DVD Player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압축을 해제하신 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Next 화면을 눌러 다음 설치화면으로 진행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 진행하면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정책에 동의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아래와 같은 화면처럼 [I accept the agreement]를 누른 후 Next 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그 다음은 AVS DVD Player를 설치할 경로를 지정하게 되는데 그대로 다음 버튼을 누르거나 Browse 버튼을 눌러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 줍니다.




시작 메뉴 폴더에 등록할 단축 아이콘 이름을 지정합니다.



다음은 추가적으로 할 작업을 지정합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셔도 무방합니다.




AVS DVD Player와 연결할 파일 형식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이것도 다음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은 AVS DVD Player가 설치될 경로와 여태까지의 과정에서 설정한 정보들이 화면에 보여집니다.
Install 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Install 버튼을 누르면 파일 복사가 시작됩니다.



조금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AVS DVD Player가 설치되었다는 화면이 나옵니다. Finish 버튼을 눌러 설치를 종료합니다.






AVS DVD Player의 기능은...



AVS DVD Player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프리웨어 : 기간제한, 기능제한, 워터마크가 전혀 없음

- DVD, 비디오 및 오디오 재생 : PAL, NTSC, VCD, SVCD 등이나 MPEG4, MPEG2, MPEG1, AVI, WMV, H.263, H.264, 모바일 비디오 포맷(3GP, 3GP2, MP4) 등을 재생할 수 있음

- 스테레오에서 서라운드까지의 오디오 채널 지원 : 3.1, 5.1, 7.1 스피커 지원

- 장면들 간의 간편한 네비게이션 : 북마크를 이용하거나 챕터 인터페이스 등을 이용

- 다국어 지원 : DVD가 지원하는 경우 오디오 트랙 및 자막 파일 선택 가능

- 뷰 각도(DVD가 지원하는 경우) 지원

- HDD, portable media, LAN 등의 각종 비디오 소스 지원

- 스킨 지원 인터페이스



AVS DVD Player를 이용해서 DVD를 걱정없이 마음껏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손가락 모양을 꾹 눌러주세요
1초도 안걸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