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타닉 혈관파괴 버거? 먹으면 진짜 혈관이 파괴될까?

내장파괴 버거, 심장 파괴 버거에 이어서 혈관파괴 버거라는 또 한번 거대한 버거가 나왔군요. 
뭐든지 남들과 다르게 하고 남들과 다른 것을 먹고 입고 하는 것이 요즘의 방식이라고 하지만 
버거 시장에서는 더 큰 놈이 대세인것 같네요.

이것이 바로 심장파괴버거

이 버거는 우리 나라에 있는 버거는 아니구요. 
영국 텔포드시 슈롭셔 주에 위치한 햄버거 전문점 ‘Oscar’s Diner’의 화제 메뉴인 
4,200칼로리 초특급 ‘타이타닉’ 버거라고 합니다.

원래 이름은 '타이타닉' 버거 라고 하지만 
고객들 사이에서는 '혈관파괴 버거'라는 무시무시한 별명으로 더욱 유명한 버거라고 하네요

이것은 심장파괴버거

이 혈관파괴 버거는 무려 무게만 해도 1.1kg입니다.
이 정도면 가벼운 넷북 하나 들고 다닌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이 혈관파괴 버거를 무엇으로 만드느냐 하면 
450g의 소고기 패티, 베이컨 6조각, 닭가슴살 두조각, 감자 와플 두조각, 양파링 4조각, 치즈, 토마토 한조각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이 타이타닉 버거를 판매하고 있는 'Oscar's Diner'에서는 
한 가지 미션을 내밀고 있는데요
미션을 수행하는 사람에게 식사값을 받지 않고 가게 내부의 명예의 벽에 걸릴 기념 사진과 거대한 사이즈의 기념 티셔츠를 선물로 받게 된다고 합니다.

이 미션의 이름은 바로 '타이타닉을 침몰시켜라(Sink the Titanic)'인데요
이 미션은 여태까지 15명만이 성공했다고 하네요

한번 도전하고픈 마음이 생기시나요?
위가 약한 저로서는 참가조건 상실인듯 싶네요

언젠가 마주칠 날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저런 버거 파는 곳 없나요? ^^
한번 보고 입이라도 벌려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