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크롬에서 미디어 플레이어 플러그인을 한 방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현존하는 인터넷 브라우저 중 크롬의 사용자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빠른 속도에 필요한 기능은 다 갖춰 블로그를 하기에 딱 맞는 브라우저가 아닐까 하네요.

오늘은 크롬을 이용해서 영어 전문 사이트인 해커스토익(http://www.hackers.co.kr)에서 동영상 강의를 듣는 도중 미디어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설치하는데 애를 먹었는데요.



 

토익 동영상 강좌를 들으려고 하는데 위의 캡쳐화면과 같이 이 페이지의 일부 요소를 표시하려면 Windows Media Player이(가)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플러그인을 설치하라는 버튼이 보였습니다.

그런데 이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에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고 나면 설치가 되었음에도 위와 같은 메시지가 동일하게 보이는 증상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PC에서 발생했는데요

동영상 링크합니다. 영상 보시면 100% 해결됩니다^^



영상을 보시고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아래에 있는 내용은 제가 전에 포스팅했던 내용인데요.

지금은 이 방법으로 안되네요.


크롬(Chrome)에서 미디어 플레이어 플러그인 한 방에 설치하기



이런 경우 한 번에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아래와 같이 설치에 문제가 있습니까?를 클릭합니다. 

설치에 문제가 있습니까?를 클릭합니다



2. 화면 중간에 보이는 Windows 용 도움말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세요

 

[Windows 용 도움말]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3. 아래의 화면에서 Install the Extension을 클릭하세요
 

Install the Extension을 클릭합니다



4. 위의 링크를 누르면 화면의 왼쪽 아랫부분에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는데 계속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계속 버튼을 누릅니다



5. Windows Media Player Extension for HTML5를 추가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6. 5번까지 진행하셨다면 화면의 오른쪽 윗부분에 Windows Media Player Extension for HTML5이(가) Chrome에 추가되었습니다. 라고 나올 것입니다.  

이 화면이 보인다면 정상적으로 진행하신 것입니다




7. 그 다음 Windows Media Player가 실행될 부분에서 아래와 같이 Windows Media Player에 실행 권한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이 때 이 사이트에서 항상 실행을 클릭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항상 실행을 클릭합니다




8. 그러면 아래와 같이 크롬에서도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롬에서도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손가락 모양을 꾹 눌러주세요
1초도 안걸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