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구나 한번쯤은 인터넷으로 돈을 벌고 싶어합니다. 중고등학생, 대학생은 학교를 다니면서 직장인은 일을 하면서 부업으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죠. 저도 그 사람 중에 한 명이죠. 


한번은 문서를 받아 타자로 쳐주는 타이핑 아르바이트(?)에 기웃거리기도 해봤고 퍼스트드림이라는 곳에 기웃거리기도 해봤지만 타이핑 아르바이트는 먼저 돈을 내서 뭘 해야한다길래 부모님한테 말씀드렸다가 부모님의 설득으로 못했고 퍼스트드림은 수없이 많은 검색을 거쳐 하면 안되겠다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지금와서 보면 결국 잘한 일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라 하면 요즘은 블로그가 대세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소개해 드리는 방법이 대표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해서 돈을 벌고 싶다면 블로그를 이용해보세요.


자 지금부터 인터넷으로 돈 버는 법 그 첫번째 이야기, 바로 블로그로 돈 버는 법, 용돈 버는 법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방법1. 구글 애드센스 이용하기 ( http://adsense.google.com/ )


블로그를 이용해서 돈 버는 방법 중 가장 잘 알려진 방법이죠? 현재 많은 분들이 구글 애드센스( http://adsense.google.com )를 이용해서 돈을 벌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광고의 형태도 다양하고 다른 방법보다 금액이 크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해서 받는 수익금을 국제우편으로 받아서 불편했지만 웨스트유니온퀵캐시를 이용해서 은행에서 바로 지급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 구글 애드센스는 누적된 금액이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 받을 수 있는데요. 저도 한번 약 28만원 정도의 금액을 받아본 적이 있습니다. 



필자가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지급받은 수익금


블로그를 잘 운영하는 분들은 한달에 몇백 달러를 버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아직 초보수준입니다. 외국에는 한달에 몇 천만원 이상을 벌고 있다는 분들도 있으니 잘 운영하시면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단, 네이버 블로그에는 적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법2. 리얼클릭 이용하기 ( http://www.realclick.co.kr )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한 형태로 보시면 됩니다. 한국형 애드센스라는 별명이 붙어있기도 합니다. 플로팅 광고도 지원하므로 원하는 곳에 팝업창으로 광고를 띄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보다 자유도(?)가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것이 리얼클릭 광고 중 하나 입니다. 




방법3. 애드젯 이용하기 ( http://adget.co.kr )


애드젯은 여러가지 위젯 형태의 광고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에 따라서 돈을 버는 CPM 방식과 광고가 클릭되는 횟수에 따라서 돈을 버는 CPC 방식의 광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법4. 링크프라이스 ( http://www.linkprice.com/ )


특정한 상품에 대한 광고와 함께 광고 링크를 넣은 다음 그 광고 링크를 클릭해서 물건을 사면 일정 금액(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광고 방식입니다. 



방법 5. ilikeclick ( www.ilikeclick.com/ )


ilikeclick은 방법4의 링크프라이스와 비슷한 방법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블로그에 광고를 적용하면 이곳저곳에 광고가 붙어있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지저분한 블로그라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광고를 최대한 줄이고 배치를 잘 한다면 블로그도 운영하고 돈도 버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돈 마니마니 버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