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3, 삼성전자 홈페이지 캡쳐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최신 기종인 갤럭시 노트3가 오늘부터 구글 안드로이드 OS 최신 버전인 '킷캣(KitKat) 4.4.2'로 판올림된다.


삼성전자는 오늘부터 이동통신 3사(SKT, KT, LG U+)의 갤럭시 노트3을 대상으로 최신 안드로이드 OS인 킷캣(KitKat) 판올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갤럭시 노트 3의 판올림으로 기존에 출시된 스마트폰의 '킷캣(KitKat)' 판올림 속도 경쟁이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갤럭시 사용 고객들은 안드로이드 OS 최신 버전인 '킷캣(KitKat)'의 향상된 기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적의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OS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 3의 OS를 '킷캣(KitKat)'으로 판올림하기 위해서는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키스(Kies)를 이용하거나, 전국 각지의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 모바일샵을 통해서도 판올림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4 LTE A, 갤럭시 S4, 갤럭시 라운드 등의 모델에도 순차적으로 판올림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구글 안드로이드 OS 최신 버진인 '킷캣(KitKat) 4.4.2'는 젤리빈에 비해 실행 속도가 빨라졌고 사용자 편의성이 높아진 것이 장점이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키스(Kies)프로그램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삼성전자 키스(Kies) 다운로드 센터 : http://www.samsung.com/sec/support/pcApplication/KI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