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드앤숄더 샴푸를 사용하면서 심각하게 느낀 점... 다른 분들도 그런가요?



집 근처 마트에 가서 샴푸를 고르던 중 헤드앤숄더 샴푸를 할인판매하고 있어 헤드앤숄더 샴푸 셋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쿨멘솔 샴푸라고 하며 이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시원한 느낌이 든다고 하더라구요. 


아래의 사진은 제가 구입한 헤드앤숄더 쿨멘솔 세트입니다. 양이 많아서 언제 다 쓸지 모르겠네요... 




헤드앤숄더 쿨멘솔 샴푸로 머리를 감아보니 감은 후에는 머리가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머리에 파스를 바른 듯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런데 샴푸를 사용하면서 한가지 이상한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문제가 뭐냐구요?

그것은 바로 헤드앤숄더 쿨멘솔 샴푸로 머리를 감고 말린 후에도 우리가 흔히 말하는 머리가 떡진다(?)라고 하는 말이 어떤 것인지를 경험해 볼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보통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샴푸 광고에 등장하는 여자분들의 머리처럼은 아니더라도 기름이 확 빠진 나름대로의 찰랑찰랑한 머리였거든요. 그래서 처음에 저는 제 머리가 지성이라서 지성이 심해서 그런 줄 알았습니다. 제 머리는 하루만 머리를 감지 않아도 안 감은 티가 확 나는 머리였거든요. 



그런데 오늘 너무 이상해서 한번 인터넷을 뒤져보니 이러한 증상을 겪어보신 분들이 저 말고도 있더라구요. 


아래에 사진은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의견을 캡쳐한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아이디 및 닉네임은 삭제했어요.


네이버 지식인에서 찾은 헤드앤숄더 샴푸 후기


그런데 인터넷을 검색해 봤을 때 헤드앤숄더 쿨멘솔 샴푸에 대한 대부분의 글은 이러한 내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한번 제 생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건 저의 생각입니다.


1. 몇몇 사람들의 머리에서만 떡짐 현상이 발생하는 것이다.

2.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올리는 분들이 써보지 않고 글을 써서 그렇다.


1번이 맞다면 저도 몇몇 사람들에 속하는 한 사람임을 인정해야 겠죠. 하지만 헤드앤숄더 쿨멘솔 샴푸의 뒷면에 나온 주의사항에는 일부 사람들의 경우 떡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는 그런 설명은 나와있지 않았습니다.


헤드앤숄더 쿨멘솔 샴푸의 뒷면에 명시된 주의사항



아직 남아있는 헤드앤숄더 쿨멘솔 샴푸를 써야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버리기에는 아깝고 쓰자니 머리가 떡지고... 


러분이 써보신 헤드앤숄더 샴푸 어떠셨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