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문제해결]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라고 나와요

Posted by 하늘과 나
2011/10/14 11:42 IT 이야기/인터넷 이야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고 나와요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다보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컴퓨터와 친숙하지 않은 분들은 당황하시곤 하는데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원인이 뭐에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원인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의 추가 기능 및  프로그램이 Internet Explorer 9과 충돌이 생겨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어떻게 하면 되죠?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기본 설정 복원 기능을 통해 초기 상태로 복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초기 상태로 한 방에 복원하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 9를 기준으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종료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종료하고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고 [제어판]을 누릅니다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선택합니다  

제어판에서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선택하세요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세요  

네트워크 및 인터넷 화면에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고급 → 원래대로를 선택합니다  

인터넷 속성 창이 나오면 [고급] 탭을 선택 후 [원래대로] 버튼을 선택합니다.
 




 개인 설정 삭제에 체크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모든 설정을 원래대로 복원하시겠습니까?라고 나오는데 먼저 개인 설정 삭제에 체크하신 후 [다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본 설정 복원이 진행 됩니다  

기본 설정 복원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그래도 안된다면 아래의 글을 보시고 해보세요^^

될때 까지 도와 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안되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원격을 통해서 도와 드릴게요^^

저작자 표시

http://www.jynote.net/trackback/322 관련글 쓰기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 기분좋은날
    • 2011/07/21 02:40
    정말 고맙습니다.
    익스9 쓰는데 오류 뜨면서 해결책은 안나오고...
    덕분에 해결 했습니다~
    정말 쵝오!!!
    • 기분좋은날
    • 2011/07/21 02:48
    그런데 특이한 점은 익스9로 이 곳에 들어오는 건 잘 들어와지는데, 스크롤을 내리다가 우측 OLPOST 칼럼니스트 위젯이 나오려는 찰나에 익스 작동이 멈췄습니다.
    그리고 G마켓에 들어가면 초기화면에서 바로 익스 작동이 멈췄구요.
    이 문제 때문에 고스트 이미지 백업해 놓은걸 몇번이나 불러왔는지... ㅠㅠ
    파폭으로 간신히 게시물을 볼 수 있었네요.
    지금은 덕분에 해결을 했지만 무엇이 익스9랑 충돌을 해서 그랬는지도 알고 싶네요.
    혹시 지금 설명한 원인을 아시면 답변 좀 부탁 드려도 될까요?
    • 제 생각으로는 아마 플래시 플레이어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OLPOST 칼럼니스트 위젯도 그렇고 G마켓도 들어가면 플래시가 뜨기 때문이에요.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여기서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시 다운 받으시고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pjo9351
    • 2011/07/21 17:04
    ㅠㅠ저안되요ㅠㅠ
    • 어떻게 안되세요?
      가능한 시간 알려주시면 네톤으로 원격해 드릴게요^^
    • 2011/07/24 23:08
    비밀댓글입니다
    • 뚜영맘
    • 2011/07/28 09:13
    저도 되질 않아요 ㅠㅠ
    똑같이 했는데도 같은 창이 계속 뜨네요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ㅠㅠ
    • 안되시면 아래의 링크로 가보세요^^

      http://support.microsoft.com/mats/ie_performance_and_safety/ko
    • 휴머니즘
    • 2011/07/30 22:18
    저도 블로거님 말씀대로 했는데도 안되네요. 이거 미치것네요. 일전에 이런 비슷한 일이 있어서 해결방법이라고 뒤져보니까 예전거로 돌아가라고 해서 그렇게 썼는데 최근 바이러스 먹어서 싹 밀고 다시 깔았는데 계속 업데이트 하다보니 이번에도 윈도우 익스프로러9을 업뎃하라 해서 지금은 안정화 됬을까 하고 업뎃하니까 역시나 골치를 썩이네요.

    방법이 봅잡한 것 아니면 없나요?
    • 안되시면 아래의 링크로 가보세요^^

      http://support.microsoft.com/mats/ie_performance_and_safety/ko
    • 박슬아
    • 2011/08/06 20:14
    저 안돼요~ㅠㅠ 도와주세요~ㅠㅠ
    • 어떻게 안되나요?
      메일주소나 연락처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원격으로 도와드릴게요^^
    • 잉기
    • 2011/08/07 14:12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비스타 쓰는데 어느날부터 계속 인터넷 작동이 중지되었다고 ㅠㅠ
    인터넷 옵션 바꾸고 그러니까 되네요 ㅠㅠ정말 감사합니다
    • :)
    • 2011/08/10 19:10
    와 몇주째이랫는데 드디어고쳤네요 :) 감사합니다 !
    • 싸이 미니홈피
    • 2011/08/10 19:22
    자꾸 튕겨서 ... 혹시나 했는데 되네요 ! 즐겨찾기 했습니다 ! 정말 고맙습니다
    또 문제생기면 들릴게요 ! 감사합니다 !
    • ^^^^^^^^^^^^^^^
    • 2011/08/10 19:28
    ie9는 해결했어요 ㅋㅋ 진심 감사합니다
    근데 혹시 크롬 플러스도 이런 방식으로 해결할순 없을까요?;
    크롬은 여전히 오류뜨네요 ㅠㅠ
    • ^^
      크롬 플러스는 잘 모르겠네요.
      기회가 되면 크롬 플러스에 관해서도 포스팅 해볼게요^^
    • 원격좀..
    • 2011/08/12 22:01
    mjs0218@nate.com 친추해서 원격좀요 ㅠㅠ
    • 메시
    • 2011/08/14 22:32
    감사합니단
    • 해결하셨다니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문제 있으시면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 우와
    • 2011/08/15 04:24
    정말ㅜㅠㅠㅠ정말감사합니다
    저희컴은 윈도우7인데 컴퓨터하다가
    갑자기 이렇게되버려서 쩔쩔매고있었는데
    아빠스마트폰으로 찾아서 하란대로 제어판 들어가서 했더니 바로 되네요
    정말감사해요 ㅠㅠ 소중한 정보감사드립니다
    • 축하드려요^^
      자주 방문해 주세요^^
    • 오오오
    • 2011/08/19 14:29
    정보 감사드립니다.
    간단히 해결돼서 기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 네^^
      오오오님도 늘 행복하세요^^
    • chojinho0505
    • 2011/08/19 14:56
    저 안되는데요 그런거 초기화부터 엑티브엑스도 깔아보고
    해도 다운로드같은게 아예안될정도에요
    안철수꺼 장에진단 그런거깔면 머해요 아예실행이않되는데
    말씀하신데로 초기화시키고 재부팅하는것도 수십번은 했는데 않되네요 어떻게
    원격좀 해주실수없으세요?네이트온 아이디 제이름란에 쓴거에요 네이트이메일로 제박 부탁드려요 ㅠㅠ
    • gksrnr178
    • 2011/08/19 16:41
    안되네요ㅜ 원격으로도와주세요
    여기쓴 이름이 제 네이트아이디입니다
    • lee072
    • 2011/08/23 22:30
    감사합니다..이것 때문에 포맷까지했었는데..
  2. 전이게 인터넷 옵션이 다영어로돼있네요 ㅠㅠ
  3. 제발진짜 해주실방법은 없나요?? 네톤이메일 kyj899@nate.com 친추쩜
    • dora_emon
    • 2011/09/04 21:38
    저도 안돼네요 ㅠㅠ 부탁드려요 여기 쓴 이름이 제 네이트 아이디예요 ㅠㅠ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 유학생
    • 2011/09/08 04:14
    앗 저도 안됩니다..
    저는 특정사이트만 가면 Internet Explorer 작동 중지가 뜹니다.

    저도 원격을 하고 싶지만
    지금 현재 런던에 있어서
    시차 때문에 부탁 드릴수가 없네요..
    대신 위의 방법 말고 원격으로 할 수 있는 방법
    메일로 설명 부탁드립니다.
    jjune0724@naver.com
    • 감사ㅜㅜ
    • 2011/11/09 01:22
    감사드려요ㅜㅜㅜ갑자기이렇게되서다해봤었는데이제야되네요ㅜㅜ
    • 감사ㅜㅜ
    • 2011/11/09 01:29
    감사드려요ㅜㅜㅜ갑자기이렇게되서다해봤었는데이제야되네요ㅜㅜ
    • 2011/11/09 17:11
    저도 원격좀 해주세요 ㅠ ㅠ sunwool104@nate.com
    • 네이트온 친추했어요^^
      쪽지 보내주세요^^
    • love
    • 2011/11/09 17:18
    진짜감사합니다...ㅎㅎ 덕분에 속시원해졋네요 ㅎㅎ
    • 넹넹
    • 2011/11/10 10:58
    감사합니다 정말 어떻할까 고민했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 hj
    • 2011/11/10 11:02
    저도부탁드릴께요ㅠㅠ sinhawun@naver.com 제발도와주세요ㅠㅠ
    • 아이디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네요^^
    • 넹넹
    • 2011/11/10 11:28
    죄송합니다. 여기 쓰신데로해서 아까는 됐었는데 네이버를 홈으로 정하자마자 또중지상태라는...그래서 다시한번 적힌대로 했는데 이번엔안돼네요T죄송합니다 어찌해야할까요? tuusu@naver.com입니다 부탁드려요
    • 아이디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네요^^
    • agzzang82
    • 2011/11/12 17:31
    저도 위의 방법으로 안되는데요.. 네이트로 원격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agzzang82@nate.com 입니다
    • 네 네이트온 친추하고 쪽지 드렸습니다^^
    • 황동현
    • 2011/11/12 19:20
    ㅠ_ㅠ 원격으로 저좀 도와주실수 있으시겠습니까?

    네이트 ehdgus5471 입니다..
    • 네 네이트온 친추하고 쪽지 드렸습니다^^
    • 2011/11/12 22:22
    비밀댓글입니다
    • 네 네이트온 친추하고 쪽지 드렸습니다^^
    • 2011/11/14 19:42
    와 정말정말 감사해요 대단하신듯!!!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좋은일 많이
    오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 wonhokr
    • 2011/11/21 23:42
    저도 원격으로 도와주시면 안되시나요?
    제 네이트온 아디입니다. 도와주세요ㅜ
    • 이희재
    • 2011/11/22 20:46
    안녕하세요 저도 원격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CGV 예매창을 띄우려는데 계속 작동이 중지 되네요 ㅠㅠ
    제 네이트온 아이디 입니다 freaka@nate.com
    • 이희재
    • 2011/11/23 23:26
    너무 친절하게 문제점을 해결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감동받고 갑니다 :)
    • 원격으로 시원하게 해결해 드려서 다행이에요
      늘 행복하세요^^
    • dudqls9852
    • 2011/11/25 19:10
    안녕하세요 저도 원격으로좀 도움좀 받앗으면하는데 ㅠㅠ..

    네이트온아이디는 dudqls9852@nate.com 입니다
    • 김기현
    • 2011/11/26 16:28
    도와주세요 ㅜ
    • 황교훈
    • 2011/12/03 16:48
    저는해봤는데 안돼네요 ㅠㅠ 도와주새요
    • 네이트온 아이디 남겨주시면 원격으로 도와드릴게요^^
    • 신들려리스트
    • 2011/12/04 16:16
    저도님미말씀하신대로햇는데안되네여ㅜ원격부탁드립니다ㅜ
    mjt0115@naver.com 제발염ㅜ
    • calix
    • 2011/12/05 13:39
    저는 해결이 안되네요.. 구글링해서 여러 방법으로 해봤지만 계속 발생해요.
    이것 참.. 난감하네요.
      • calix
      • 2011/12/05 13:40
      coolnmoon@nate.com 입니다.
    • 골목길
    • 2012/03/21 22:57
    와우! 감사합니다. 뭘 만져서 위의 상황이 발생했을까요 그것이 궁금합니다.?
    감사해요,...
    • 아마 Active-X 때문에 발생했을 것 같아요^^
    • 박영수
    • 2012/04/03 23:25
    전 수십번 했는데도 안되요 ㅠㅠ
    • 제가 원격으로 도와드릴게요^^
      비밀글로 네이트온 주소 알려주세요^^
    • 2012/04/23 00:31
    비밀댓글입니다
    • 2012/04/23 00:31
    비밀댓글입니다
    • 2012/08/06 23:51
    비밀댓글입니다
    • 2012/08/07 00:03
    비밀댓글입니다
    • 2012/08/07 00:04
    비밀댓글입니다
    • 안되네요ㅠ
    • 2012/10/01 12:00
    다해봤는데 안되네요 ㅠㅠ 저는 증상이 좀 다른건지...
    인터넷 켜자마자 창도 뜨지 않고 바로 인터넷이 중지됐다고 나오는데요 ㅠㅠ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 비밀글로 네이트온 아이디 알려주세요^^
      원격으로 도와드릴게요^^
    • 복받아요
    • 2013/02/11 11:14
    windows 8쓰고요 Explorer 10 사용하는 데 덕분에 해결하였습니다..감사해요^^*